What Should You Be Tracking For Your Ecommerce Store?

– 그래서 전자 상거래 상점에서 무엇을 추적해야합니까? 이 비디오에서 나는 너에게 보여줄거야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설정해야하는 항목 전자 상거래 상점을 올바르게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이 후에 모든 일이 다가옵니다 (디지털 음악) 안녕하세요 MeasureSchoolcom의 다른 동영상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데이터 중심의 디지털 마케팅 방식을 가르쳐줍니다

내 이름은 줄리안이고 우리는이 채널에서 마케팅 기술 리뷰, 자습서 및 팁 제공 이것과 같이 더 잘 추적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직 가입을 고려하지 않았다면 지금은 얼마 전에 비디오를 보았습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를 추적해야하는 항목 더 많은 데이터가 더 많은 통찰력과 항상 같은 것은 아니라는 점입니다 전자 상거래 상점이 있다면 당신은 내가 어떻게 이것을 적용 할 수 있는지 스스로에게 묻고 있을지도 모른다

내 전자 상거래 저장소에 저장하고 추적을 구축하십시오 이제 저는 전자 상거래 회사에서 일해 왔습니다 내 디지털 마케팅 경력을 시작했을 때, 그래서 나는 약간의 통찰력을 가지고있다 우리가 많은 일을 잘못했기 때문에 우리가 사용하지 않은 많은 데이터를 추적했습니다 그래서이 비디오에서 나는 당신에게 몇 가지 팁을 줄거야

당신이 당신의 전자 상거래 상점을 위해 추적해야하는 것 알았어, 시작하기 전에, Google 웹 로그 분석을 설치해야합니다 기본 설정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자, 전자 상거래 상점에서 중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전자 상거래 상점의 경우 중요합니다 귀하의 결과를 추적하려면, 어떤 판매, 이것은 당신이 증가시키고 자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증가시키고 자하는 숫자입니다 하루의 끝에서 이제이 데이터 포인트에 대한 컨텍스트를 수집하고, 실제 판매에 관해서는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Google 웹 로그 분석에는 매우 유용한 기능이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추적이라고하는 당신이 정확하게 그 일을 할 수있게하고, 판매에 관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또한 판매의 맥락에 관해서도, 그래서 얼마를 팔았 는가, 거기에는 어떤 가격이 있었는지, 어떤 제품을 구입했는지, 배송 비용 등을 표시합니다

따라서이 문제를 둘러싼 많은 데이터가 있습니다 나중에 추적에서 올바르게 분석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이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전자 상거래 상점 및 전자 상거래 상점 현재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제 두 번째 부분은 소스 추적하기, 이것은 질문에 관한 것입니다

내 사용자 또는 판매가 어디에서 왔는지 방문 페이지 URL을 가져 오는 것입니다 UTM 매개 변수로 올바르게 태그되었습니다 그들이 무엇인지 모르는 경우, 나는 그것에 관해 또 다른 비디오를 가지고있다 그러나 이것은 사용자의 출신 위치를 알려줍니다

그 중요한 부분을 너는 너의 웹 사이트에 오는 사람들을 가지고있다 어떻게 든 변환, 이 사람들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그들은 사거나 사지 않았다 그래서 우리는이 두 가지 요소가 중요합니다 기본 Google 애널리틱스 설정 전자 상거래 상점에서 그리고 정말로 저에게 이것은 이미 많은 통찰력입니다

따라서 광고 지출을 최적화하려는 경우, 이미이 두 부분을 통해 많은 것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제자리에 있어야합니다 기본 추적을하기 위해 실제로 전자 상거래 상점에서 작동합니다 이제 고급 섹션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이제 고급 섹션에서 귀하의 데이터로부터 더 많은 통찰력을 얻으려면, 아마 당신은 약간의 자원이 있습니다

해당 데이터를 실제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그것으로부터 통찰력을 얻습니다 내가 권하는 것은 데이터를 수집하는 것이다 웹 사이트의 중요한 터치 포인트에 대해 따라서 사람들이 정의한 소스에서 왔을 때 이제 트래픽을 실제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그럼 확실하게하고 싶어

그들은 완전히 체크 아웃을 통해, 또는 카테고리 페이지에서 실제로 무엇을하는지, 카테고리 페이지는 어떻게 사용합니까? 어떻게 제품 페이지를 사용합니까? 등등 Google 웹 로그 분석에는 훌륭한 기능 세트가 있습니다 향상된 전자 상거래 추적이라고합니다 자, 이것을 설치하려면 아마 조금 더 열심히 설정하십시오 그게 내가 추천하는 이유 야

이를 설치하기 위해 적절한 도움을 얻으십시오 그러나 얻을 수있는 데이터는 매우 유용합니다 실제로 그것을보고 큰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그리고 이것은 실제로 이미 조금 더 정교합니다

실제로 데이터를 볼 사람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다시 그것으로부터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이를 바탕으로 귀하의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십시오 그것 이외에 나는 그것이 벌써 매우 큰 단계 다라고 생각한다 조금 더 발전하기위한 올바른 방향으로 귀하의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에 대한 귀하의 분석 노력에 좋아, 너는 전문가 수준으로 들어가고, 전문가 수준은 모두 더 많은 통찰력을 얻는 것입니다

데이터 포인트에 대한 더 많은 상황 별 데이터 이미 추적하고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데이터를 분류 할 수 있습니다 더 의미있는 방식으로 매우 중요합니다, 더 많은 측정 기준을 전송해야합니다 더 많은 문맥 데이터를 Google 애널리틱스로 실제로 그렇게 할 수 있어야합니다 내가 권하는 것은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다

어떤 질문에 대해 정말로 대답하고 싶은지 생각해보십시오 그런 다음 올바른 맞춤 측정 기준을 시스템에 보냅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의 경우, 이미 기존 고객입니까? 평생 가치는 무엇입니까?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어떻게 추적 할 수 있습니까? 또한 시스템 밖에서, 그래서 더 많은 BI를 기반으로, 다른 시스템에 더 많이 들어가기 당신이 설정 한 CRM 시스템과 등등을 통해 통찰력을 얻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아마도 당신이 할 수있는 일입니다

일단 회사 내부에 사람이 있으면 이미 데이터에 책임이있는 사람, BI 사람, 또는 회사 내의 분석가 인 누군가, 누가 실제로 그 데이터를 가져갈 수 있는가? 하드 번호를 처리합니다 이것은 아마도 당신이 할 일이 아닙니다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로서 내 PPC 캠페인을 어떻게 최적화 할 수 있습니까? 따라서 데이터를 보내려면 조금 더 노력해야합니다 통찰력을 얻으려면 조금 더 노력해야합니다 데이터를 유지 관리하는 데 필요한 리소스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매우 의도적으로 다시 생각해보십시오 전자 상거래 상점을 추적해야하는 항목 좋아,이 팁이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더 나은 감각과 느낌을 얻으려고 전자 상거래 상점을 추적해야하는 항목 이것에 대해 질문이 있으시면 또는 당신은 어떤 제안, 아래 코멘트에 남겨주세요 당신이 전자 상거래 주인이라면 나는 정말로 관심이있을 것이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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