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Quran & the Alexander Romance

안녕하세요 코란의 18 번째 장 – 수라 알 카프 (Sura Al-Kahf)의 동굴 장 (Chapter of the Cave)에서 나온 이야기를보고있는 4 번째이자 마지막 부분 인이 비디오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비디오는 이러한 이야기의 기원을 살펴볼 것입니다 특히 두 개의 뿔이있는 남자라는 모험의 경우, 아랍어로는 Dhul-Qurnayn 지난 두 편의 비디오에서 나는 꾸란에서의 Dhul Qurnayn의 bizzare 모험을 보았습니다 그는 코란에서 태양이 진흙탕으로 변하는 것을 봅니다 나중에 Gog와 Magog라고 불리는 두 개의 크고 귀찮은 종족을 막기위한 커다란 장벽이 생겨났다 꾸란은 두 개의 뿔이있는이 사람을 결코 지명하지 않았으며 이슬람교도들은 그 이후로 논쟁을 벌였습니다

두 뿔이있는이 사람은 어떤 사람들은 알렉산더 대왕이라고 결론을 내렸고 일부는 페르시아 황제 인 사이러스 대왕이라고 말하고 다른 사람들은 추측하지 않거나 전혀 추측하지 않는 것을 선호합니다 나는 과거의 두 편의 비디오에서 이것에 대해 언급하는 것을 의도적으로 피했다 스토리 자체의 부조리에 초점을 맞추고 덜 중요한 것으로 횡령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그러나 Dhul Qurnayn의 성격을 깊이 파고 드는 것은 그 자체로 매우 흥미 롭습니다 다시 한번 이야기가 거의 보편적으로 오늘날까지 역사적인 진실과 함께 전설로 간주되는 방식을 보여줍니다 꾸란과 다른 이슬람 교과서에 들어갔다

Romance 전설의 알렉산더의 남아있는 것의 다른 버전을 읽는 것 일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라졌습니다 Quran에서 언급 된 Dhul Qurnayn의 성격이 그를 우상화 한 사람들이 만든 전설적인 알렉산더 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역사적인 알렉산더 또는 다른 어떤 성격도 아닙니다 그렇다면 누가 알렉산더 대왕 이었습니까? 글쎄, 간단히 말해서, 그는 당시의 많은 유명한 세계를 정복 할 수있는 숙련 된 마케도니아 지도자 / 장군이었습니다 그의 제국은 마침내 서쪽의 이집트에서 마케도니아까지, 현대의 파키스탄과 동쪽의 타지키스탄까지 뻗어있었습니다

기원전 356 년에 태어난 알렉산더는 특권의 삶에서 태어 났으며 아리스토텔레스도 그의 가정교사로 보냈다 그는 사이러스 대왕이 페르시아를 정복 할 때 페르시아 삶의 많은 문화적 측면을 받아들이는 정도까지 존경했다 신성을 주장하고 고대 페르시아어 방식으로 그의 피부를 질식 시키라고 명령하는 것뿐만 아니라 생식기라고도 불린다 Proskynesis는 숭배의 페르시아 방법이었다 이슬람 교도들에게이 것을 지켜 보도록하겠습니다

이게 익숙해 보여? 페르시안 풍습의 마지막 단계를 제외하고는 몸 전체가 아래로 향하게 놓여 있었지만, 이슬람기도가 결국에 무엇이 되었는가는 거의 정확하게 그 것이다 다음에 모스크에있을 때를 기억하십시오 그는 고대 페르시아 예배 의식을 보았을뿐, 이슬람에 새롭고 독특한 것이 아닙니다 어쨌든 나는 빗 나간다 그래서 아시아를 정복하기 전에, 알렉산더는 그의 시대의 유명한 역사가 인 칼린 스테 네스 (Callisthenes of Olynthus)를 데리고 왔습니다

그는 Callisthenes가 그의 악용과 마케도니아 군대 동쪽의 행진을 기록하기를 원했습니다 그러나 알렉산더의 태도와 성장하는 오만함은 항상 주변의 마케도니아인들에게 잘 받아 들여지지 않았습니다 Callisthenes는 알렉산더의 행동의 많은 것을 경멸하러 온 사람들 중 한 사람입니다 특히 그를 숭배하는 다른 사람들에 대한 그의 요구 Callisthenes는 327에있는 그의 죽음까지 BCBC 투옥되었다

그의 역사적 작품은 모두 파괴되었지만 4 년 후 알렉산더는 바빌론에서 32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그의 생애 동안 매 전투마다 승리 해 한때 커다란 페르시아 제국을 분쇄하고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제국을 만들었습니다 알렉산더는 필연적으로 전설이되었습니다 이야기는 그의 죽음 직후에 더 아첨하는 빛으로 그를 묘사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의 모험 이야기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더 화려 해졌습니다 그러나, 어느 것이 먼저 왔습니까? 로맨스 이야기의 알렉산더 이야기는 이슬람을 선행 했습니까? 아니면이 이야기를 드러내는 데 이슬람교가 처음 이었습니까? 역사가들은 사실상 로맨스 알렉산더의 이야기가 사실상 Callisthenes에 귀속 된 우화 일 뿐이라는 합의에 효과적으로 도달했습니다 알렉산더가 사망 한 직후 구두로 순환하기 시작했습니다 몇 년 후,이 우화는 서기 200 년경 그리스와 이집트에 기록되었습니다 영국의 한 이집트 학자이자 큐레이터 인 Ernest Wallis Budge는 Alexander the Great의 역사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Pseudo-Calisthenes에 따르면 알렉산더의 역사에 대한 첫 번째 저서는 확실히 이집트 출신이며 그 출생지는 알렉산드리아였습니다 성서 대 (Yule) 대령은 작품의 구성을 AD 200 그러나 그것에 포함 된 전설이 현재 수 백년 전에 있었던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실제로, 그들 중 일부는 알렉산더가 죽은 몇 년 안에 알려 졌음에 틀림 없다 이 버전의 이야기와 구전의 전통은 더 많은 버전이 도착하게합니다 그러나이 지역의 지리적 위치와 믿을 수 없을만큼 강한 무역 관계를 감안할 때 이 신화가 서기 200 년에 그리스와 이집트에 기록 되었다면

그렇다면 구두 전통은 아라비아에서 그시기까지 그리고 그 후에는 수백 년 동안 매우 강할 것입니다 이슬람이 태어나 기 오래 전부터 일부 무슬림은 Quranic 구절이 공개 된시기와 거의 같은시기 또는 그 전후에 Romance의 Alexander의 특정 버전이 물리적으로 기록되었다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버전이 있다는 사실을 단순히 무시하고, 전설이 민속으로 시작되었을 가능성이 높고 최종적으로 기록되기 전에 입소문을 통해 사람들에게 잘 알려졌다는 사실을 무시합니다 이슬람 자체 내에서도, hadiths와 sira는 이야기와 속담이 혐의가 발생 된 후 몇 hundered 년 아래로 작성되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이전 비디오에서 꾸란이 어떻게 태양이 진흙 투성이의 봄으로 변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빌리고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구절에 합법성을 부여하려고 시도한 초기 이슬람 근원에서 입증 된 바와 같이 투바 (Tubba)의 이슬람 전 (pre-Islamic)시 이것은 두 사람의 뿔이있는이 사람의 전설이 이슬람이 세워지기 훨씬 전에 아랍시 였음을 보여줍니다 두 개의 뿔이있는 사람에 관한 주요한 신화는 이슬람이 탄생하기 얼마 전에 사회에서 널리 퍼졌습니다 꾸란 자체조차도이 이야기들이 꾸란 이전에 있다는 생각에 신뢰성을 주장합니다 18 장의 첫 번째 비디오 분석에서 보았 듯이, 무하마드는 그의 예언을 증명할 수있는 수많은 이야기를 회상하도록 도전을 받았다

그는 어느 날 다시 그들에게 돌아 가기를 요청했고, 2 주간을 보냈습니다 무하마드가 알다시피 알라에서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심술을 흘리고 신에 비난 가능한 한 막연한 방법으로 대답 해주었습니다 그러나이 사건을 보여주는이 구절에 대한 문맥을 제공하는 것은 단지 hadiths가 아닙니다 꾸란에서의 Dhul Qurnayn의 이야기는 실제로 18시 83 분부터 시작됩니다 "사람들이 줄까 닌에 대해 물어 보아라

내가 말한다 그 당시에 그들에게 알려진 이야기에 대해 물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로맨스의 알렉산더의 보편적 인 버전이었을 것입니다 그럼이 우화에서 뭐라 말했는지, 그리고 꾸란, hadith 또는 exegesis에 유사점이 있는지 봅시다 우선, 꾸란이 정확히 어떻게 언급했는지에 대한 두 뿔이있는 이름의 기원은이 전설에서 여러 가지 모습을 나타낸다

다른 버전들처럼 알렉산더를 자신의 것으로서 주장하려고 애쓰는 이집트 버전에서 유래 한 것으로 보이며 자신이 신들의 가족의 일부라고 주장합니다 이 상형 문자 메시지는 분명히 읽습니다 : 위와 아래 이집트의 왕, 사랑하는 아멘 인 라의 선택된 자 태양의 아들, 아멘의 아들 알렉산더 " 이제 작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아멘 (Amen)의 아들로서, 숫양에 의해 조각품에 자주 등장했다 이 동물의 두 뿔이 알렉산더 대왕의 속성으로 만들어 져야하고 그는 "두 뿔"이라고 불려야한다는 것이 당연했습니다 Ethiopic 버전에서 우리는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 그의 제목 "two-horned" 이 주소에서이 원고에서 처음으로 일어난다 에티오피아 작가들은 그가이 소위라고 불렀다는 이유로이 제목을 설명합니다

그가 태양과 동쪽과 서쪽의 두 뿔을 다스 렸기 때문입니다 크리스천 버전에는 이름의 기원을 설명하는 또 다른 버전이 있습니다 왕이 일어나 무릎을 꿇고 주님 께 경외를 표했습니다 주님 께서 그에게 말씀 하셨다 "보아라

나는 너를 모든 왕국보다 더 크게 키웠다 나는 너의 머리를 키우기 위해 철제 뿔을 만들어서 네가 그들과 함께 땅의 왕국을 쫓아 낼 수있게 하였다 그래서 우리는 이슬람이 태어 났을 때 이른바 두 발의 남자가이 지역의 알렉산더를 언급하고 있다는 증거를 매우 강하게 볼 수 있습니다 그는이 이름으로 이집트, 에티오피아 그리고 기독교인들에게 알려졌습니다 꾸란이 다른 누군가를 의미한다면 의도적으로 오해의 소지가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이 신화 전설에서 무엇을 볼 수 있습니까? 알렉산더의 아버지 인 필립 (Philip) 왕은 다음과 같이 예측합니다 필립이 알렉산더가 말을 손으로 이끌고 발에 서있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 아들 알렉산더, 전체 신탁은 너를 가리킨다 나는 네가 죽은 후에 네가 통치하고 너는 세상을 통치한다고 믿는다 그래서 알렉산더의 아버지는 그가 세상을 통치하겠다고 말합니다

Dhul Qurnayn의 두 번째 quranic 구절에서 우리는 다음과 같은 말을 듣습니다 : 진실로 우리는 지상에 그의 권능을 세웠고, 우리는 그에게 모든 목적을위한 방법과 수단을주었습니다 우리는 이븐 카티 르 (Ibn Kathir)의 존경받는 주석을 읽음으로써 이것이 세상을 통제한다는 의미로 주어진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동쪽과 서쪽에 통치권을 가지고 있었고, 모든 나라와 그들의 왕은 그에게 복종했고 아랍과 비 아랍인 모든 나라들이 그를 섬겼습니다 다른 구절에 대한 그의 해석에서, 그는 Dhul Qurnayn이 세상을 지배하는 네 명의 사람들 중 한 명이라는 것을 확인하는 내레이션을 이야기합니다 세계의 동쪽과 서쪽 부분을 지배 한 왕은 4 명입니다

두 명의 신자와 두 명의 불신자 2 명의 믿는 왕에 관해서는, 그들은 Sulayman bin Dawud와 Dhul Qurnayn이었다 믿지 않는 왕들은 니므롯과 느부갓네살을 썼다 분명히 아무도이 사람들에게 아직 발견되지 않은 미주 또는 유라시아의 절반에 관해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아브라함의 종교가 얼마나 지역적 이었는지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이 소위 왕들 중 일부는 그 당시에 살았던 세계의 10 %를 지배하지 못했습니다 꾸란이 픽업 한이 전설에서 그 밖의 무엇이 말했는지 봅시다 우리는 알렉산더가 주변에있는 사람들에게 자기가보기를 원하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나는 땅의 넓이와 하늘이 얼마나 높은지, 내 동료 왕국의 국가와 하늘이 고정되어 있는지 궁금하다 두꺼운 구름과 바람이 그들을지지하는지, 불의 기둥이 지구 내부에서 올라와 하늘을 짊어 져서 그들이 아무것도 움직이지 않도록 또는 그들이 하나님의 on에 의지하고 넘어지지 않는지 여부

그는 전설에서 지구의 넓이를보고 싶어한다고 말하고 꾸란은 Dhul Qurnayn이 서쪽과 동쪽으로 뿌리를 이동한다는 것을 18 장에서 알려줍니다 전설에있는 알렉산더 (Alexander)는 지구상의 하늘이 어떻게 그 위에 떨어지는지를 이해하기 원한다고 말합니다 그는 기둥으로 유지되는지 여부 또는 신이 마법에 걸려서 우리 위로 올라 가게하는지 여부를 고민합니다 꾸란은이 원시적 인 질문들에 답하려고 시도합니다 당연히 저자는 비슷한 사고 방식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신화적인 전설과 다르지 않습니다 알라는 당신이 보는 어떤 기둥도없이 하늘을 기르신 분입니다 우리는 또한이 구절을 보았습니다 당신은 알라가 지구상에있는 무엇이든지 그리고 그의 명령으로 바다를 달리고있는 배에 있든지간에 당신에게 준엄하게 만들었다는 것을 보지 못합니까? 그리고 그는 천국이 허락을받지 않고는 땅에 떨어지지 않도록 보류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이러한 quranic 구절에서 볼 수 있듯이, 하늘은 우리의 머리 위에 올라가고 있습니다

신이 그것을 지키지 않는다면 그것은 우리 위에 떨어질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또한 알렉산더가 세상의 가장자리에서 태양이 상승하는 것을 보러 간 것을 봅니다 태양은 주님의 종이며, 밤이나 낮에는 그가 여행을 멈추지 않습니다 그가 일어나기를 원할 때 바다에 숨어있는 사람들과 바다에 숨어있는 사람들이 떠오른다 그들은 그 광선에 의해 타지 않는다는 것을

코란 제 18 장, 90 절 읽기 그가 태양의 떠오름의 땅에 도달 할 때까지, 그는 우리가 그곳으로부터 보호소를주지 않은 사람들에게 일어나는 것을 발견했다 우리가 볼 수 있듯이, 꾸란은 알렉산더의 신화와 동의합니다 태양은 태양 광선으로부터 보호받지 못하는 사람들보다 높습니다 같은 페이지에서 우리는 또한 읽습니다 그리고 태양이 천국의 창에 들어갈 때 그는 곧장 활을 펴고 그의 창조자 인 신 앞에서 경의를 표한다

알라를 의식하고 숭배하는 태양과 다른 천체의이 생각은 꾸란과 hadith에서 여러 번 보입니다 너는 하늘에있는 자와 땅에있는자를 경배하는 자에게 알라에게 본 것을 보지 못 하였 느니라 태양, 달, 별들, 언덕들, 나무들, 짐승들 그리고 많은 인류들 이제 우리는 곡과 마곡의 이야기에 도달합니다 나는 마지막 비디오에서이 신화의 이슬람 이야기를 다루었 다 꾸란은 기본적으로 우리에게 두 개의 뿔이 달린이 남자를 말합니다, Dhul Qurnayn, 이 성가신 부족들에게 짜증을내는 사람들을 만나서 두 명의 산 뒤에이 말썽꾼들을 갇히게하는 데 도움을 청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더 이상 문제를 일으키지 않을 것입니다 이 구절을 다시 간단히 읽 읍시다

그 다음 그는 두 개의 산 사이에있는 장소에 도착할 때까지 다른 길을 따라 갔다 그는 그 말을 듣고 거의 이해할 수없는 사람들을 발견했다 그들은 말했다 : O Dhul Qurnayn! 분명히 곡과 마곡은 땅에서 장난을합니다 우리는 당신과 우리 사이에 장벽이 생겨야한다는 조건으로 당신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 나의 주님 께서 나를 세우셨 다

그러므로 당신은 노동자들과 함께 나를 돕습니다 나는 당신과 그들 사이에 요새화 된 장벽을 만들 것입니다 그가 두 산 사이의 공간을 채울 때까지 철분 블록을 가져 오라고 그는 말했다 그가 불로 만들 때까지 날려라 내가 쏟을 수있는 녹은 놋쇠를 가져 오게

그래서 그들은 그것의 크기를 조절할 수도없고 구멍을 만들 수도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quranic 버전입니다 그러나 알렉산더의 신화에서 우리는 그가 "Huns"라고 불리는 것에 문제가있는 큰 산 근처의 사람들에게 다가 간다고 여기에서 읽습니다 알렉산더는 말했다 : 우리가보고있는이 산 내의 국가들은 누구인가? 땅의 원주민들은 말했다 : 그들은 훈족이다 그는 그들에게 말했다 : 그들의 왕은 누구인가? 노인은 말했다 : 곡과 마곡 그리고 나서 그들은 산들 뒤에있는 더 많은 이름을 나열합니다

자, 그것은 코란의 이야기와 매우 흡사합니다 그것은 단지 우연의 일치인가요? 내 말은, 지금까지 알렉산더의 신화와 꾸란 둘 다 말했습니다 두 개의 뿔을 가진 남자로 알려진 사람이 전 세계를 여행했습니다 두 사람은 태양이 쉼터가없는 사람들 위에 떠있는 것을 보았다고 말합니다 두 사람은 고그와 마곡에 대해 불평하는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산에 갔다고 말합니다

코란은 이제 고그와 마곡을 지키기위한 장벽을 만들기 위해 철과 놋쇠를 사용했다고 말합니다 그래서 그가 신화에서 곡과 마곡을 계속 지키기 위해 어떤 재료를 사용했는지 봅시다 알렉산더는 3 천 명의 대장장이와 철인과 3 천명의 노동자, 황동을 입은 노동자 그리고 그들은 놋쇠와 철을 내려 놓고 사람이 찰흙으로 일할 때 그것을 반죽한다 그런 다음 그들은 그것을 가져 와서 문을 만들었다 이제 꾸란에서 우리는 곡과 마곡이 끝날 때까지 감옥에서 벗어날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지구상의 혼란을 야기 할 수 있습니다 – 진정한 hadiths에서 지원되는 아이디어 이 구절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곡과 마곡 사람들이 그들의 장벽을 통과 할 때까지 모든 언덕에서 신속하게 떼 지어 나옵니다 이제 알렉산더의 신화는 곡과 마곡이 시간이 끝날 무렵에 공개 될 것이며 또한 세상을 차지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세상이 창조의 통치자, 하느님의 명령에 의해 끝나야 할 때 창조 된 것들이 하나님을 분노하게 할 것이요, 죄가 커지고 분노가 다스리 리라 그리고 인류의 죄가 올라가고 하늘을 덮을 것이고, 주 께서이 성문 안에있는 왕국을 분노로 일으키 시리라

주님께서는 사람들을 죽이려고 할 때 사람들을 사람에게 보내어 서로를 멸망시킵니다 여호와께서는이 산에있는 왕들과 그 군대를 모을 것이다 그들은 모두 그 손짓에 모여 창과 칼을 들고 와서 문 뒤에서야한다 하늘을 우러러 볼 것이며 주님의 이름을 불러야한다 오 주님, 우리에게이 문을 열어주십시오

그리고 주님께서는 하늘로부터 그의 표적을 보내실 것이고, 한 목소리가이 문을 부를 것이며 그것은 주님의 흉벽에서 멸망하고 넘어 질 것입니다 우리가 방금 읽은 것은 또한 본격적인 hadith에서이 아이디어를 캡슐화합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장벽이 깨뜨릴 것임을 알려줍니다 그들이 알라 신에게 친절하게 묻자 그들의 시간이 다가올 때까지 그리고 알라는 그들을 사람들에게 보내려고 할 때까지, 그들은 태양 광선을 거의 볼 수있을 때까지 파고들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그들에게 책임이있는 사람은 돌아가서 알라의 뜻이라면 내일 우리가 그것을 파고 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말할 것입니다 : 알라의 뜻이라면 그러면 그들은 그것으로 돌아올 것이고 그것을 떠난대로 될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파고 사람들에게 나올 것입니다 유사점에 대한 사례가 더 많지만 요점이 있기 때문에 영원히 가고 싶지 않습니다

이 다른 유사점은 개 머리를 가진 사람들에 대한 언급을 포함합니다 알렉산더의 신화는 또한 예수가 세상 끝날 전에 돌아오고 고 그와 마곡이 가지 않을 예루살렘에 기초를 세울 것이라고 말한다 신화는 반 그리스도에 대해 말하며 예수님에 의해 어떻게 죽임을 당할 것인지를 알려줍니다 나는 더 많은 것을 먹고 그들 자신을 위해 유사점을보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묘사 박스에이 마지막 것을 포함하여 모든 것에 대한 참조를 넣을 것이다 우리가 보았 듯이, 알렉산더 대왕의 신화적인 이야기들 사이의 유사점 그리고 꾸란에서의 Dhul Qurnayn의 성격은 명백합니다

우리는 또한 당시 사막의 주민들을 당황스럽게 만들었던 원시적 인 질문들에 대해 비슷한 대답을 보았습니다 like : 하늘은 어떻게 올라가고 충돌하지 않습니까? 이 모든 게 우연의 일치인가? 왜 꾸란은 알렉산더의 신화적인 이야기를 많이 사용합니까? 실제 역사와 거의 닮지 않은 이야기를 구성하는 것 이상의 것은 없습니다 이 이야기를 믿음으로써, 무하마드 또는 다른 사람은 꾸란을 저술함으로써 종교에 커다란 문제를 야기 시켰습니다 이제 이슬람교도들은 오랜 비관적 인 변명을해야합니다 태양에 관한 구절들을 설명하고 지구상에있는 사람들 근처에서 일어나기 그들은 또한 왜 우리가이 거대한 철과 황동의 벽을 볼 수 없는지 우리에게 말해야합니다

이 이야기와 다른 많은 사람들은 이슬람을 다른 어떤 신화와 구별 할 수 없게 만들었습니다 초기의 이슬람 교도들은 알렉산더 대왕 (Alexander the Great)으로 Dhul Qurnayn을 확인하는 데 실질적인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역사적인 알렉산더는 다신론 자 였음이 더욱 분명 해졌다 심지어 사람들이 그에게 절을하기를 원했습니다 이슬람 교도들은 Dhul Qurnayn의 신분을 우리가 분명히 보는 것에서 신화적인 알렉산더 사이러스 대왕에게, 또는 단지 그가 세계를 통치하는 사람이라고 말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우리는 그가 누구인지를 알지 못합니다

마치 역사가들과 고고학자들에게 그러한 제국을 완전히 놓친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처럼 그렇다면 왜 오늘날의 이슬람 교도들은 Dhul Qurnayn이 알렉산더가 아니라고 우리에게 종종 말하고 있습니까? 음, 단순히 그들이 이슬람이 옳다고 전제하고 그 전제에 근거하여 결론을 내리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증거를 객관적으로보고 귀찮은 곳을 보지 않아도됩니다 아니요, 대신 그들은 의인이 아니기 때문에 알렉산더가 될 수 없다고 말하며 꾸란 주 Dhul Qurnayn은 신자였습니다 또한 Dhul Qurnayn이 어떻게 든 알렉산더 대왕이라는 매우 유명한 이슬람 전설이 있습니다

그리고이 문제의 사실은 이슬람이나 역사적 증거의 파편이 없다는 것입니다 Alexander the Great와 Dhul Qurnayn을 연결하는 링크 사실, 꽤 반대 Alexander the Great과 Dhul Qurnayn에는 전혀 맞지 않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것 : 알라는 Dhul Qurnayn을 훌륭한 사람인 경건한 이슬람교 인으로 묘사합니다

이븐 압바스가 말했듯이 라 줄 살리 (rajul salih)로 알렉산더 대왕이 우상 숭배자라는 의심의 그림자를 넘어서서 역사적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는 우상 숭배자였다 그의 선생은 아리스토텔레스 외에는 아무도 없었다 아리스토 텔레스는 알렉산더 대왕의 가정교사였습니다

이것은 문자 그대로 역사적입니다 알렉산더 대왕은 아리스토텔레스에게 쫓겨났다 그리고이 사람들은 알라 신자가 아니기 때문에 이교도의 종교를 믿었습니다 그래서 Alexander는 Dhul Qurnayn에 대한이 이야기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때 그는 누구였습니까? 알라후 알람 (하나님)

사람들, 당신이 tafsir의 책을 보면, 그들은이 모든 이야기를합니다 그리고 하루가 끝날 무렵에는 단순히 이슬람의 전설입니다 꾸란과 태양에 증거가 없습니다 우리가 더 세부적으로 들어가면 불필요 할수록 우리가 더 많은 어려움을 겪게됩니다 Quranic 이야기를 고수하고 알라가 우리에게 말하지 않는 세부 사항에 너무 많이 가지 말자

저거 봐? 그는 코란에 관한이 이야기에 대해 너무 많은 질문을 통해 문제를 일으킬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사실이라면 왜해야합니까? 꾸란이 정말로 완벽한 책이라면 왜 문제가 될까요? 이 성서에 들어있는 이야기를 이해하려고하는 이른바 "완벽한 책"과 신자들을 분명히 분석하십시오 누구도 문제를 직면해서는 안됩니다 이 사과 학자는 기본적으로 코란이 완벽하고 모든 것을 적합하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자신의 결론으로 ​​시작합니다 그래서 그의 결론과 일치하게 남아있을 수있다

이것은 꾸란의 주장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학자가 문제를 조사하는 방식이 아닙니다 대신 하나는 데이터와 증거를 살펴볼 것입니다 그리고이 경우에 그것은 꽤 강력하고 그 이야기가 그 당시에 유통 되어온 신화적인 전설들로부터 가져온 것으로 보인다는 결론을 내립니다 그러나 분명히 이슬람교도는 그것을 인정할 수 없다 그는 단지 어깨를 으 sh하고 말하기 만하면됩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에게 너무 깊이 파지 말고 카펫 밑으로 쓸어 버리라고 조언합니다 오늘날 일부 무슬림은 Dhul Qurnayn 인 Cyrus the Great라고 주장한다 그들은 우리에게 뿔이있는 고레스와 날개가있는 조각상을이 그림에 기초하여이 사실을 말해 줄 것입니다 그러나 알렉산더가 명확하게 Dhul Qurnayn이라는 이름으로 Cyrus를 알고 있었습니까? 사이러스가 지구의 가장자리로 여행하여 태양으로부터 보호받을 수없는 사람들에게 태양이 떠오르는 것을 목격 했습니까? 사이러스가 철과 황동으로 된 장벽 뒤에 곡과 마곡을 투옥 했습니까? 꾸란을 만들었던이 이야기의 기원이 무엇인지 알 수있는 진정한 생각은 없습니다 꾸란을 보았을 때도 무하마드가 주변 사람들을 속일 수는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에게 말하길 : 사람들이 믿는 것처럼 믿는다, 그들은 말한다 : 우리는 바보들이 믿는 것처럼 믿을 까? 이것은 이슬람교에 들어간 첫 번째 사람들이 속기 쉽다고 나머지 사람들에 의해 어리석은 사람으로 보였음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다른 구절에서 우리는 이것을 읽습니다 : 그리고 그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고대인의 이야기는 쓰여졌 기 때문에 아침 저녁으로 그 사람에게 읽어줍니다 이것은 무하마드가 고대의 이야기와 신화를 표절 한 시점에서 고소 당했음을 보여줍니다 당신이 이슬람교 인이라면 비디오를 멈추지 않고도 화를 낼 수 있고 싫어하고 떠날 수 있습니다

너를 열심히 생각해 보라 나는 약간의 어려운 진리에 직면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안다 힘든 질문을하는 대신 귀하의 편견이 당신의 믿음에 반대되는 증거를 무시하도록하는 것이 훨씬 쉽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모든 것을 아는 신이 하나의 참된 종교를 떠나 많은 명백한 결함에 노출 될 수 있다는 것이 합리적입니까? 진정한 종교와 완벽한 성서는 실제로 사과 학자들로 하여금 끝없이 그리고 종종 무의미한 변명을하기를 요구합니다 내러티브를 더 믿을만한 것으로 트위스트하려고? 확실히 완벽한 종교는 그 자체로 말할 수 있으며 어떠한 변증가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확실하게 올바른 종교로 태어나고 그 종교 안에서 올바른 종파로 태어난 소수의 행운아 였는지 다시 생각할 시간입니다 보고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다음 번에 할 수있는 위치에서이 비디오를 공유하십시오 : 안녕히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