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ry Strings and Parameters explained – Marketers Tech Knowledge

(낙관적 인 신디 음악) – [Julian] 안녕하세요 다시 환영합니다

Measureschoolcom의 또 다른 비디오는 당신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데이터 중심의 물결 내 이름은 줄리안이고 오늘은 배울거야 쿼리 문자열 및 우리가 할 수있는 방법 마케팅 담당자로 사용하십시오 이제 쿼리 문자열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우리는 실제로 더 자세히 살펴볼 필요가있다

여기에 URL 표시 줄에 표시되는 URL을 클릭하십시오 조금 더 살펴 보도록하겠습니다 나는 이것을 복사해서 이것을 넣을거야 여기 스프레드 시트에 그리고 실제로 URL의 다른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이미 익숙 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에는 여기에 우리의 의정서가 있습니다 그 다음 우리 호스트 이름이 뒤 따른다 그 후에 우리는 그 길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바로 여기 물음표 뒤에 이것은 URL의 꼬리입니다 실제로 쿼리 문자열이 있습니다

이것이 실제로 무엇을합니까? URL이 실제로 무엇인지 안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웹 사이트를 돌려주는 주소입니다 이제이 주소는이 여러 구성 요소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을 위해 다른 것을합니다 우선, 프로토콜은 사이의 통신 방법 귀하의 브라우저와 서버, 그래서 그것은 무엇을 기대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호스트 이름 뒤에 일반적으로 IP 주소가 있습니다

서버를 식별하는 그리고 그 길은 너에게 다시 줄 것이다 특정 리소스, 서버 내부의 특정 폴더 정보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러한 구성 요소 중 하나를 바꿀 경우, 귀하의 웹 사이트가 변경 될 가능성이 큽니다 하지만 쿼리 문자열은 실제로 뭔가, 예를 들어,이 페이지에 대해서는 제외 할 것입니다 그것은 페이지에 아무 것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동일한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이 쿼리 문자열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음, 실제로 다른 정보를 전송합니다 이는 서버 측과 관련이 없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도구의 경우, 우리의 경우, 그것은 Google 웹 로그 분석입니다 이제 UTM 매개 변수에 익숙하다면, 우리는 그것에 대한 또 다른 비디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당신은 실제로 이것들이 우리가 트래픽을 분류하는 데 도움이, 어디에서 트래픽이 왔는지, 예를 들어, 이 소스 / 매체 보고서는 여기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UTM 매개 변수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어디서 왔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례도 보았을 것입니다 다른 웹 사이트에서 UTM 매개 변수를 이제 쿼리 문자열을 조금 더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그들을 분해하십시오

먼저,이 URL을 복사 해 봅시다 여기에서 두 번째 시트 인 쿼리 문자열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제 이것이 URL, 쿼리 문자열, 우리가 이미 말했듯이 실제로이 부분은 물음표 여기에 넣자

조금 더 크게 만드십시오 그리고이 쿼리 문자열 안에 우리는 식별자, 식별자 쿼리 문자열이 실제로 시작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의문입니다 그럼 거기에 커넥터가있어 이들은 서로 다른 키 값 쌍을 연결합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 기호로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키 값 쌍이 있습니다 그리고이 정보는 실제로 이 쿼리 문자열에 인코딩됩니다 이제 읽는 법을 알아야합니다 이러한 쿼리 문자열과 키 값 쌍, URL 매개 변수라고도합니다

그리고이 매개 변수는 실제로 여기서 물음표와 구분 기호 사이에 그래서 우리에게는 하나, 둘, 셋이 있습니다 가서 해부 해 봅시다 첫째로, 우리는 우리의 회보를 여기에서 가지고있다 그런 다음 우리 매체, 이메일 그리고 우리에게는 캠페인이 있습니다

바로 여기에 이제 이들은 키 – 값 쌍입니다 이들은 쿼리 매개 변수입니다 URL 매개 변수라고도합니다 쿼리 문자열을 구성합니다

우리가 그들을 더 멀리 분리하면 우리는 실제로 키 – 값 쌍 이제 분리 기호는 등호 실제로 키와 값을 구분합니다 그래서 여기 첫 번째 예에서, 우리는 우리의 UTM 소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가치는 뉴스 레터가 될 것입니다 이제 두 번째 UTM 매체가됩니다

우리의 가치는 이메일입니다 우리의 UTM 캠페인은 여름 15 일 것입니다 이제 이것이 정보입니다 실제로는 쿼리 문자열 내부에서 인코딩됩니다 당신은 그 (것)들을 읽는 방법을 알 필요가있다

몇 가지 규칙이 있지만 일단 이해하면 이걸 어떻게 분해 할 수 있니? 키 값 쌍 및 정보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실제로 읽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고 있을지도 모르는 것에 따라, 우리 모두의 교통 보고서에서, 우리는 우리의 근원 / 매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우리가 분류 할 수있는 범주입니다 우리의 교통 이제 Google 애널리틱스에 명시 적으로 이 트래픽 끝을 분류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UTM 소스는 뉴스 레터 여야합니다 우리 매체는 전자 메일이어야하며 캠페인은 여름이되어야합니다 15 이제 우리는이 모든 것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여기에 있습니다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고 실시간보고로 이동합니다

우리 계정의 새로운 페이지 뷰가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방금 생성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여기 내려 가면 잠시 기다려 그것은 그것을 먼저 집어들 필요가있다

트래픽 소스로 갈 수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교통량이 우리가 방금받은 내용은 매체, 근원 뉴스 레터 및 여름 15 캠페인 Google 애널리틱스에서이 정보를 선택했습니다 이 트래픽을 이러한 방식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이제 URL에있는 쿼리 문자열의 사용 사례입니다

Google 애널리틱스에 명시 적으로 말하고자하는 경우 귀하의 페이지에 방금 도착한 트래픽이 발생한 곳입니다 이제이 태그와 함께이 링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acebook 캠페인에서 또는 귀하의 이메일 뉴스 레터, 예를 들면 우리는 그 특별한 비디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단 당신이 한 번 조심해야 해 이 값 쌍을 여기에 쓰고, 아무것도 입력 할 수 없다 실제로 URL 인코딩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여러 값을 가진 경우 여기에 실제로 연결해야합니다 더하기 기호

따라서 공간은 더하기 기호가됩니다 특수 문자도 인코딩해야합니다 등호 (예 : 움라우트) 이제이 작업을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실제로 URL 디코더 / 인코더를 찾습니다

변경하려는 문자열을 입력하십시오 인코딩하면 다시 돌려 줄 것입니다 URL에서 사용할 수있는 문자열 알았어, 다시 요약하자면, 우리는 쿼리 문자열이 무엇인지, 그리고 무엇이 있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이제 이것을 어떻게 마케팅 담당자로 사용 하시겠습니까? 몇 가지 사용 사례가 있습니다

때로는 쿼리 문자열을 사용하여 통신합니다 서버와 무언가, 정보를 앞뒤로 보낸다 그러나 그들은 마케팅 도구에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UTM 매개 변수가있는 유스 케이스 하나를 이미 발견했습니다 Google 애널리틱스에 알릴 수있는 명시 적으로 트래픽을 보내려는 경우 및 어떤 카테고리

그런데 UTM 태그 지정 도구도 있습니다 이것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매체 / 소스를 스프레드 시트에 넣으면 URL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그러나 Google 애널리틱스가 쿼리 문자열을 사용합니다 하나는 교차 도메인 추적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측정 학교에 가면, 여기 그들은 실제로 다른 웹 사이트에 대한 링크가 있습니다 우리가 가지고있는 그리고이 로그인 링크를 클릭하면 여기에 있습니다 그런 다음 쿼리 문자열이 첨부됩니다

결국이 거대한 숫자와 함께 실제로 Google 애널리틱스에 알려줍니다 다른 도메인 인 두 번째 웹 사이트에서 그 measureschool, 우리는 우리의 첫 번째 재산에서 왔습니다 우리는 바느질하고 싶다

이 두 세션을 함께 이를 교차 도메인 추적이라고도합니다 따라서 여기에 교차 도메인 추적을 설치했습니다 쿼리 매개 변수가 전송되지 않는 경우 이 링크에 연결하면 우리 두 도메인은 함께 Google 애널리틱스에서는이를 별도의 트래픽으로 간주합니다 그래서 이것은 단지 하나의 유스 케이스이다

여기서 쿼리 문자열은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이 알고있는 또 다른 사례 우리가 데모 쇼에 다시 돌아갈 때입니다 검색에 뭔가를 입력하십시오 실제로 여기에 쿼리 문자열이 있습니다 s와 같은 기호와 함께 다음 구애, 이 키의 값인 우리 검색과 닮았다

이제이 경우 검색이 실제로 통신합니다 우리 서버에 중요한 가치입니다 그리고 그는 여기에 결과와 내용을 저술합니다 내가 여기에 뭔가 다른 것을 넣으면, 분명히 이것은 또한 바뀔 것이다 우리의 검색 결과는 여기에 있습니다

그러나 Google 애널리틱스에서도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행동 섹션에 보고서가 있기 때문에 사이트 검색이라고합니다 이제 어떻게 채워질까요? Google Analytics를 제공하면됩니다 우리의 열쇠 우리의 쿼리 문자열, 바로 여기 그래서 우리의 경우에 그것은 s 일 것입니다

그런 다음 관리자 섹션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보기 설정에서 확인했다고 말하면 우리의 사이트 검색 바로 여기, Query 매개 변수, 우리는 우리의 유형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Google Analytics를 위해 우리 보고서를 정확하게 채우기 위해 그래서 다시 여기에서 쿼리 문자열을 사용합니다 검색 결과를 식별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는 이메일입니다 따라서 Drip의 이메일 마케팅 도구에 있다면, 예를 들어, 종종 변하기 쉬운 변수 전자 메일 마케팅 도구에서 가능 사용자 정의 양식 필드에서 변수를 삽입하려면, 또한 링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여기에 우리가 보낸 링크가 ​​있습니다 쿼리 매개 변수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여기, 우리 UTM 태깅입니다

그러나 또한 마지막에는 첨부 된 것입니다 다시 & 기호로, 우리는 여기에 우리의 이름이 같음 그리고 우리의 가입 필드 어떤 사용자 든 동적으로 대체됩니다 우리는 이것을 밖으로 보냈다 이제 사용자가 이메일을 받으면 바로 여기에서 그는 분명히 이것을 대체 할 것입니다 변수 및 링크와 함께 대체 된 값을 특징으로한다

줄리안 출신 이죠 이제 이것은 그 다음 픽업 될 수 있었고, 예를 들어 연락처 필드로 전달됩니다 바로 여기, 자동으로 채워질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에 대한 또 다른 비디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이들은 몇 가지 유즈 케이스입니다

검색어 매개 변수를 사용하는 방법 도구에 달려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들을 사용하고자하는 방법 내 생각 엔 쿼리 매개 변수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쿼리 문자열은 매우 중요합니다 마케팅 담당자로서 어떤 정보가 앞뒤로 전송되는지 확인하려면 이 쿼리 문자열을 조작하는 방법 귀하의 마케팅 노력을 위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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