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p Poo, Création de classe

안녕하세요, Baher입니다, 오늘부터 새로운 시리즈를 시작합니다 이 시리즈의 PHP에서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에 대한 비디오 자습서 우리는 지향 객체 프로그래밍을 배우지 않고 오히려 지향 객체에서의 PHP 사용 나에게있어이 시리즈에서 볼 수있는 것은 객체 지향 PHP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더 많은 것을 가지기 위해 당신 편에서 더 멀리 나아갈 수 있습니다 세부 사항 및 특징 보통 나는 너에게 보여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간단한 예제와 짧은 비디오를 가능한 한 멀리 그래서 비디오 오늘 우리는 우리가 어떻게 PHP로 수업을 만들고 무엇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클래스를 구성하는 요소 무엇보다도 수업이란 무엇인가? 사실 약간의 소개만으로도 클래스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객체, 객체는 동물 자동차, 인간 우리는 클래스를 생성함으로써 시작하고, 예를 들어 객체로 취할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클래스 빌딩'을 할거야 그래서 이것이 내 수업이므로 정말 간단하게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빈 클래스를 말할 것입니다 아주 잘 그 안에 클래스는 변수를 가지거나 오히려 객체 지향적으로 호출 할 것입니다 속성 그래서 우리는 건물 색상으로 'var $ color'를 볼 것입니다 예를 들어 바닥의 또 다른 속성 번호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floornumber'그래서 이곳은 재산이다 클래스에서 우리는이 객체가 만들 수있는 액션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객체 지향적 인 방법으로 함수라고 부른다

예를 들어 function 'buildingsurface ()'는 매개 변수로 표면을 단순하게 만듭니다 에코 '건물의 표면은 다음과 같습니다'우리는 변수를 넣었습니다 여기에 있습니다 속성이 생성 된 다음 메서드가 생성되었습니다

이제 우리는 수업 시간에 가지 않고 우리는 우리의 목표에 생명을 불어 넣을 것입니다 그것은 간단하다 'building = new Building ()'은 클래스의 인스턴스이며 with 이 클래스 인스턴스는 클래스의 내용에 액세스 할 수 있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나중에 어떤 상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이 경우 클래스에 액세스하거나하지 않으면 예를 들어, 이제 우리는 메소드를 호출 할 것입니다 직접 건물 -> 빌딩 표면 (150m2) 150 평방 미터 그래서 여기에 우리는 우리 수업의 방법이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우리 건물의 표면을 아주 잘 볼 수있는 페이지를 리프레시하고 150m2 후속 조치에 감사 드리며 다음에 다시 보자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