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P OOP Tutorial – Object Oriented Programming [Part 1]

최근에 대한 비디오 자습서를 만들 요청이 많이 있습니다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그래서 나는 3 부분 비디오를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시리즈에서 중급 및 고급 기본에 대해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설정은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을 기반으로하므로 처음 세 단계에서는 나는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개념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새로운 클래스를 선언하는 방법은 세터와 게터를 만드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속성 등 그래서 그것을 해보자 이봐 요, 상원 의원은 codingpassiveincomecom에서 제가 도움을주는 곳을 찾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웹 개발자가되기 훨씬 쉽고 빠르다 그러면 그들은 그것을 할 것이다 독자적으로 그렇게 관심있는 것이 있다면 구독을 고려하십시오 이제는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개념을 설명하기 위해 우리가 가진 우리의 인간 인구를 만들고 싶다고 상상해 봅시다 이 행성에는이 세상에서 70 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문제는 코딩면에서 처리하기를 원한다면 우리가 똑같은 것을 만들 필요가 있기 때문에 정말로 도전적입니다 70 억 우리가 이것에 대해 생각하고 각 인간을 보았을 때 우리는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거의 99 %의 패턴이 동일한 기능을 동일한 시각적 인 외관을 가짐 그러니 우리 모두가 머리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자 누군가가 2 다리 등 우리는 또한 여기에 몇 가지 무기를 가지고 정말 중요하지 않아 그래서 지금 우리가 웹 개발자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프로그래머라고 생각한다면 우리가 추상적 인 것으로 이것을 만들고 나서 우리는 단지 똑똑 할 것이다 이 시간을 많이 곱하십시오

물론 몇 가지가 있습니다 우리 각자에 따라 다르므로 그 중 일부는 이름 성입니다 어쩌면 피부색을 싫어하는 논쟁 등이 객체 지향적 일 수 있습니다 우리가하려고하는 것을 프로그래밍하면 우리는 우리 모두에게 거의 똑같이 그리고이 수업에 우리는 이 클래스를 수정 한 후 우리가 생성 한 객체와 새 객체를 만드는 옵션 기본적으로 작은 차이만으로 모든 것이 동일하므로 우리가이 수업을 듣고 새로운 사람을 만들고 싶다면 지금 말하십시오 그것을 아주 간단하게 만들면 우리는이 새로운 사례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클래스와 우리는 물론 우리의 경우에는 새로운 인간의 확인입니다 새로운 개체를 얻을 것이다 그래서 이것은 하나 같이 보일 것이고 지금 우리가해야 할 일은 단지 적용하고 절차 적 프로그래밍이 방금 생성하는 함수 인 몇 가지 메소드를 호출하십시오 그 둘 사이의 차이점과 당연히 우리는 몇 줄의 먼지를 뿌릴 것입니다 이 코드는 많은 코드를 생성하므로 지금이 코드는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상상해보십시오 그러나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을 사용하면 우리는 실제로 같은 것을 배우게 될 하나의 클래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이 같은 클래스의 새로운 객체 또는 인스턴스를 생성하기 위해 우리는 코드의 한 두 라인 만 사용하면 우리가 만들 메소드가 호출됩니다 각각의 차이점은 이제 객체 지향을 볼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은 아마 처음 재미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매우 찾을 수 있습니다 실망스럽고 도전적이며 나중에는 매우 시원할 것입니다 그 모든 단계를 통해 나와 함께있어 주시기 바랍니다 언젠가는 우리가 당신이이 조치들을 취해서 기뻐할 것이 오 코드를 작성하고 클래스를 작성하는 방법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의 기본 개념 이해 어떤 클래스를 만들고이 클래스에 대한 세터와 getter를 설정해 봅시다

우리는 키워드 클래스를 사용해야하는 클래스를 만들고 그 후에 우리는 이 수업에 이름을 지어 줄 필요가 있다고 말하자 그리고 나서 브래킷을 열거 나 닫을 필요가 있습니다 이 클래스가 내부에 메서드가 없으므로 일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우리가 만들지도 전에 새로운 객체를 만드는 법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이 수업에서는 이름이 있다고 말해 봅시다

스미스 평등과 나는 단지 새로운 사람을 말할 것이다 그리고 지금 이것을 실행하려고 노력하자 나는 새로 고침을 할 것이고 우리 코드가 완전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정의하지만 우리가 호출하고있는 것을 생성하려고합니다 ok를 구성하면 이제는이 함수가 기본적으로 구성되어있는 부분을 물을 수 있습니다

new라는 키워드를 사용할 때마다 호출되는 함수입니다 그렇게하면 우리가 호출하지 않을 구조를 하나 생성하지 않고 기본적으로 기본적으로 만약 존재한다면 감기 좋아, 그러려고하자 그리고 나는 새 객체를 반향한다고 말할 것이다 대단 했어 지금은 새로 고침을 시도해 보자

우리가 작성한 구조 클래스 우리가 응답하지 않았 음을 알 수 있습니다 어떤 방법이라도 new라는 단어를 사용하는 것은 추웠습니다 여기에 하나의 변수가 생기므로 이름을 말할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그 이름이 이제 괜찮아 졌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름을 잘 지어서 이름을 알리고이 이름을 바꾸기 위해 나는 this라는 단어를 사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현재 개체를 누른 다음 이름 = 새 이름을 말할 것이다 그리고 지금은 기본적으로 내가 여기가 비어 있다고 말할 수 있으므로 여기서 말할 것입니다 F 이름이 비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람의 이름을 바꾸고 새로운 기능을 만들겠다고합시다 우리가 보통 게터 (getters)라고 부르는 함수는 public function을 뿌려서 ok라는 이름을 얻습니다 너의 이름이 에코라고 말하면 내가 그럴거야

이제이 이름을 다시 말해야 겠어 나는 새로운 사람을 만들 때 Senay-> getName을 그렇게 말할 것입니다 새로 고침을하고 이제는 귀하의 이름이 사용자이고 그 이유는 우리가 사나에라고 말하고 싶으면 아무 이름도 지정하지 않은 건축의 여기에 지금 지정 됐습니다 새로 고침하면 당신의 이름을 알 수 있습니다 상원 의원과 지금 당장 볼 수있는 것처럼 우리는 이 이름을 수업을 구성 할 때 대신 변경하십시오

우리가 세터라고 부르는 기능을 갖는 것은 위대합니다 이 클래스 안에서 뭔가를 바꿀 수있다 souse public function set name 그리고 나서 이름을 지정하고 this-> name = name을 이제 알겠습니다 우리가이 방법으로 그것을 사용하려고하면 나는 새로 고침을 칠 것이고 당신의 이름부터 사용자 괜찮아요 여기에 상원 의원의 이름이 나옵니다 그래서 상원 의원을 보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괜찮은 사람을 사용하는 Senaid 대신에 이름이 좋아지면 좋을 것입니다 상원 의원 그리고 또 다시 나는 이름을 알기를 원한다 그래서 우리가 무엇을 가질지 알아 보자 당신이 볼 수있는 것처럼 당신의 이름이 사용자이고, 당신의 이름 시드니는 이것을 통해 우리는 세터를 name set name 그리고 나서 우리는이 변수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얻고 싶거나 뭔가를 바꾸고 싶다면 항상 세터를 만들어야합니다

그리고 getters 이제 당신은 내가 이것을 시도하려고하면 무엇을 물어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나는 에코 인이라고 말할거야 지금은 어떻게 될지 생각해 나는 상급자의 물건을 다음과 같이 개종 할 수 없다고 말한다 에코 인이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할 수있는 문자열 이런 식으로 뭔가 새로운 기능을 만들어 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호출하고 내가 할 수 있도록 문자열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당신의 이름을 돌려 줄 것이라고 말하면 괜찮아요 지금 그것이 작동하고있는 것을 보아라 그러나 우리는 그가 또한 이름을 얻었고 근본적으로 이것을 가지고있다 우리는 이것을 반환으로 바꿀 수 있으며, 여기에서 우리는 이것을 말할 것입니다 이름을 알았어

근본적으로 우리가 여기에서하는 일은 기본적으로 메서드에서 문자열에 이르기까지 get name 메서드를 호출하면이 get name이이 메시지를 반환합니다 그래서 새로 고침을 시도해 봅시다 그리고 우리가 원한다면 같은 결과입니다 우리가 할 수있는 몇 가지 이름을 지정하면 지금 볼 수있는대로 변경 될 것입니다

이것은 실제 사용자가 우리가 다른 기능을 가질 수있는 곳입니다 이 기능은 정말 좋지 않은 순간에 정말 멋진 것을 할 것입니다 특별한 것을하고 있지만 그 기본에 대한 이해는 매우 중요하므로 이제 더 향상시켜 보도록하겠습니다 이 이름은 기본적으로 기본값이 아니지만 이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함수의 이름을 가지고있을 때 그 함수를 반환해야한다는 것 여기에 이름이 있다고하면이 함수는 이름과 우리가 이전 예제에서 다른 등장 인물들과 같지 않았으므로 이제 여기에 우리는 또한성에 대한 세터와 getter를 생성하기를 원한다

어쩌면 나는 이것을 복제 할 것이고 나는 그저 성을 말했을 것이다 좋아요 이제는 그가 성을 얻을 것입니다 좋아요 그리고 맨 위에 나는 변수 이름과 성을 정의 할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그것은 비어있을 것이고, 이제 구조에 우리는 성과 이름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내 이름은 괜찮아 그래서 지금 우리가 어떤 사람을 만들면 우리는 첫 번째를 지정할 수있다 이름과 성 그리고 우리도이 사람을위한 세터와 게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보시다시피, 기본적으로 문자열에 대한 함수는 그래서 우리는 새로운 기능을 선언하고 스스로를 개선해야한다

신원을 밝히고 내 이름이 무엇인지를 말한 다음이 이름을 말하고 싶습니다 이 성은 우리가 여기서도 방법을 호출 할 수 있지만 거기에는 없습니다 그 이유가 무엇인지, 그리고 세 번째 문자열에서 나는이 말을 할 것입니다 물론 우리는 나이와 같은 몇 가지 다른 기능과 속성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피부색 등등 그러나 지금 당장은이 방법으로 사용해 보도록하겠습니다

여기에 우리가 사람이 있다는 것을 보아라 그리고 나서 성을 지정하자 B라고하자 좋아, 그 사람 번호 하나 괜찮아 그리고 우리는 또한 사람 번호를 갖고 싶어 둘이서 나는 사람을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이 사람은 어떤 이름이나 성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방법을 사용하여 그 사람을 위해 설정 싶어 그래서 내가 말할 사람을 말할 게 이름과 나는 그 사람의 이름을 말할 것이고 그 사람을 위해서 – 나는 또한 마지막으로 말했다 이름 나는 신호로 알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단지 두 사람이고 이제 시도해 봅시다 이 사람들 각각을 확인하기 위해 나는 에코 사람 하나를 말할 것이다

그래서 무엇을 보자 결과는 신선해질 것이고 당신이 말할 수 있듯이 내 이름은 B라고 말합니다 그래서 왜 그런지 보자 일요일이 프로그램은 여기에 우리가 작은 실수를 했어 첫 번째 사람은 내 이름이 괜찮지 않다고 말하면 이제는 하나의 새로운 빛과 에코 사람이 당신이 지금 볼 수있는 것처럼 식별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런 식으로하는 대신 식별 된 메서드를 직접 호출하므로 해봐 네가 지금 볼 수 있듯이, 내 이름은 톰 B이고,이 이름은 내 것이 Bessie입니다 그래서 여기에 괜찮은 문제가 무엇인지 보도록하겠습니다 이걸 바꿔서 다시 시도해 보자 이제 알 수 있듯이 우리는 두 명의 다른 사람을 만들 수있는 기능을 만들었고 지금 우리는 우리의 경우 이름과 마지막으로 조작 할 수있는 사람마다 이름과 우리는 두 가지 다른 방법으로 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제이 코드가 두 사람 모두 완전히 동일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 우리 코드를 훨씬 더 읽기 쉽도록 만들려면 이것을자를 수 있습니다 새 파일을 만드십시오 그래서 우리는 그 파일을 person dot class라고합니다 PHP 좋습니다

물론이 도트 클래스를 지정할 수는 있지만 반드시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이 파일에 일부 클래스가 포함되어 있고 이제는 그냥 여기에 포함시킬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인물 도트 클래스를 포함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PHP 그리고 지금 우리가 결과를 새로 고치면 똑같을거야 이제 우리 코드는 정말 읽기 쉽습니다

우리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 코드를 모두 두 번 쓰지는 않았습니다 순간에 당신은 그것을 진짜로 사용하고 얼마나 강력한 지 볼 수 없습니다 객체 지향 접근법은 다음 두 개의 비디오에서 그 이유 때문에 나옵니다 중급 및 고급 그것에 대해 얘기하기 위해 객체 지향 프로그래밍 그래서 남자들이 나 이 동영상이 마음에 들면 동영상을 좋아하고 친구와 공유하고 싶다면 질문이 있으시면 아래 의견에 질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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