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ento Beginner Tutorials – 01 What is Magento?

– 안녕, 모두 크레이그 야 디지털 시동시

오늘 저는 Magento에 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비디오의 끝 부분에서, 나는 그것이 무엇인지 말하고 싶다 그것이하는 일과 그것이 모두 적합한 지 여부 당신과 당신의 비즈니스 요구를 위해 그럼 가자 Magento는 무엇입니까? 당신이 Google에 그 질문을한다면, 당신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답을 찾을 것입니다

Magento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으로, 오픈 소스 기술을 기반으로 구축되었으며, 기능의 사용자 정의 허용 강력하고 유연한 기능을 제공하는 대규모 카탈로그 관리, 컨텐츠, 검색 엔진 최적화 및 기능 어떤 소매 업체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와우,하지만 그게 실제로 무엇을 의미합니까? 따라서 Magento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입니다 그래서 인생에서 유일한 목적입니다 온라인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오픈 소스입니다

Magento가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지점에 도달하십시오 어쩌면 당신은 그것이하지 않는 한계에 도달했습니다 당신이 정말로해야 할 일, 개발자 또는 개발자가 귀하의 필요에 맞게 소프트웨어를 수정하십시오 확장 가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하루에 수십 번의 방문을하든, 또는 수만 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므로 몇 가지 제품을 가지고 있거나 아니면 심지어 엔터프라이즈이므로 수십만 가지가 있습니다

방문자와 제품을 완벽하게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킬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변경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일을하지 않기 때문에 1 년 내에 당신이 그것을하기 위해 필요한 것 이 제품은 유연한 기능을 제공하며 카탈로그 관리, 그래서 우리는 제품리스트를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재고 및 재고 관리를 말하고 있습니다 사이트의 콘텐츠를 편집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추가, 편집, 텍스트, 이미지, 레이아웃, 방문 페이지, 카테고리, 당신은 모든 것을 주변에서 지그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검색 엔진 최적화를 지원하므로, 수색 엔진은 페이지에있는 특정 중요한 감적을주의한다, 그래서 그것은 메타 데이터, 마이크로 데이터, 대체 텍스트,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들을 지원합니다 그 상자들을 체크하기 위해서 Magento는 대중적인 선택입니까? 예, 그렇습니다

당신이 Alexa 최고 10 만명을 보면, 당신은 첫 번째 위치에서, 당신은 Magento를 가지고 있고, WooCommerce, 이것은 WordPress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Magento가 너에게 딱 맞는가? 나는 몇 가지 글 머리 기호를 읽을거야 이 기록이 당신과 진실이라면, 그러면 그것은 당신에게 좋다 기술에 정통하지는 않지만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새로운 것을 배우는 것은 나와 함께 괜찮습니다

비즈니스 요구에 맞게 확장 할 수있는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필요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미래에 소프트웨어를 바꿀 수 있습니다 어떤 시점에서 나는 많은 교통량을 기대할 것입니다 내 사이트에, 그래서 나는 안정적인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나는 Magento가 다른 사람과 의사 소통하기 위해 필요할지도 모른다

운송 회사와 같은 소프트웨어 패키지 나는 행복하게 대답을 찾는다 Magento 커뮤니티 내의 질문, 보안 및 PCI 준수 내게 가장 중요하다 그 중 어떤 포인트가 당신과 함께 사실로 울리면, 그렇다면, Magento가 당신에게 옳습니다 따라서 소개가 끝나면, 프론트 엔드와 백엔드에 대해 간단히 살펴 보도록하겠습니다 이제 내가 프론트 엔드와 백엔드를 말할 때, 우리는 프론트 엔드를 말하고있는 것은 당신 고객 사용자가 웹 사이트에 로그온 할 때 표시됩니다

그리고 백엔드 또는 관리자는 사용자가 보는 것입니다 웹 사이트에 로그온하면 운영에 대한 전체 개요 Magento 용으로 준비된 데모 스토어입니다 일반적으로 Magento 내의 페이지를 찾는 경향이 있습니다 세 부분으로 나뉩니다

여기 상단에 헤더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일반적으로 링크, 환영 메시지, 회사 로고, 귀하의 계정 및 장바구니에 대한 링크, 검색 기능 및 다른 부품에 대한 링크 해당 웹 페이지가 방문 페이지인지 여부 또는 카테고리 페이지 그리고 나서 우리는 바닥 글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우리와 같은 일반적인 것들을 발견 할 것이다, 연락처, 외부 링크 및 위젯 뉴스 레터 구독 등 그리고 나서 무엇이든간에 귀하의 페이지에 만족할 것입니다

그래서이 홈 페이지에서는 상단에 슬라이드가 있습니다 세 번의 행동 요청과 신제품 목록 그러나 카테고리로 들어가 봅시다 그래서 우리는 여성들 밑에 새로 도착할 것입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우리가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머리글, 꼬리말 및 내용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차이점은 여기에 있습니다 3 열 설정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첫 번째 열은 당신이 무너질 곳입니다 색상, 기회, 유형을 필터링하여 귀하의 제품

오른쪽에는 위젯이 있습니다 최근에 본 제품, 제품 비교, 커뮤니티 설문 조사 그리고 중심에서 우리는 광 고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의 주요 것은 여기있다 제품 목록 우리는이 범주에 속하기로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카테고리 내의 제품에 들어가면, 우리는 이름과 가격이 있다는 것을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상품 재고 여부, 상품 재고 여부 등이 포함됩니다 그리고 우리는 우리가 주문하고 싶은지 여부를 걸러 낼 수 있습니다 어떤 색으로, 어떤 크기로, 간단히 장바구니에 추가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기대할 수있는 다른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시리스트와 같은 전자 상거래 사이트에서 비교 및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관련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니 의복을 사는 데는 적합합니다 이 경우 주얼리 따라서 장바구니에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그 아래에서 우리는 우리가 제품에 대해 가지고있는 추가 이미지 그리고 아래층에, 우리는 반복을 가지고있다 설명이 무엇인지, 속성 목록 이 제품에 대해 설정 한 및 리뷰 목록 그런 다음 다시 하단에 태그 용 위젯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을 주문하고 싶으면 카트에 간단히 덧붙일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계산대로 가서 지불하십시오 이것은 백 엔드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따라서 백엔드로 전환하면 로그인 할 때, 이것은 당신이 보는 것입니다 판매 통계에 대한 개요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판매 주문을 볼 수도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여기 없지만, 만약 우리가 간다면, 우리는 주문서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청구서 이름, 선적 이름, 주소, 따기를위한 준비가되었는지 여부, 아직 지불을 기다리고 있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언제든지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취소 여부, 완료, 몇 년 전부터 아무것도, 여기에서 판매 주문 목록을 검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우리는 제품 관리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병에 든 물이 있어요 그래서 이것을 클릭합시다 그래서 실제로 여기에서 사용할 수있는 항목이 하나뿐입니다 우리는 가격, 메타 정보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전에 언급했듯이, SEO를 지원합니다

우리는 여기에 여러 이미지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의 아름다움 우리가 제품에 속성을 추가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옷을 입는 곳, 다음과 같은 속성을 갖습니다 경우, 유형 또는 성별, 생수 물의 근원과 병의 크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스파우트 또는 정상적인 모자가 있는지 여부

따라서 우리는 모든 제품 유형을 다르게 취급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일반적인 속성으로 끝나지 않는다 해당 제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나는 그 특징을 정말로 좋아한다 내가 아마 제안 할 것 인 한 가지, 만약 당신이 속성을 설정하는거야? 흑백 응답이없는 제품의 경우, 나는 일반적으로 그것으로부터 멀리 조종한다고 말한다

여기에서는 기회와 캐주얼이 있습니다 옷을 걸러 낼 사람 그들이 웹 사이트를 보러 올 때 의견이 다를 수도있다 공식적인 것에 캐주얼이 무엇인지에 관해서 말입니다 그래서 무언가를 꽤 회색으로 치면, 제품이 보이지 않게 될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그것을 찾고있는 사람에게 카테고리를 관리 할 수도 있습니다 백 엔드에서 그래서 여기에 우리는 여자가 있고, 모두를보고, 새로운 도착,상의와 블라우스 그리고 이것이 우리가 그것을 추가하고 제거하는 곳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부르는대로 부모 범주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우리 아이 카테고리 그래서 그것은 예를 들어 여성복, 신착입니다 카테고리 내에서 어떤 제품이 그 안에 나타나야하는지 예상대로, 다음을 관리 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 프로모션, 뉴스 레터 CMS는 페이지를 편집하는 곳입니다 그래서 여기에, 우리가 간다면, 그냥 우리에게 연락하십시오 따라서 귀하의 문의 양식이 있습니다 편집하고 싶다면, 당신은 CMS 페이지에서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편집하십시오

그런 다음 판매보고가 발생했습니다 다양한 기타보고 및 구성 방법 귀하의 사이트가 어떻게 보이는지 일반적으로 사용하기에 아주 간단한 시스템입니다 네가 원하기 시작할 때까지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하십시오 나는 그것이 가능하지 않다는 말은 아니다

나는 단지 조금있다는 것을 말하고있다 거기에 가파른 학습 곡선이 있습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모든 기본 사항을 수행합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 개발자를 참여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Magento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무엇인지 다행히도, 당신은 몇 가지 것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싶다면, 시리즈에 충실하십시오 그리고 우리는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Magento를 설치하고 운영하십시오

자신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시청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