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RA REST API Tutorial – Pulling Issue Worklog

이전 튜토리얼에서는 REST API를 통해 문제 정보를 가져 오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 비디오에서는 작업 로그를 가져 오는 방법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일반적으로 REST API를 통해 문제를 가져 오면 작업 로그가 반환 된 입력란에도 포함됩니다 "worklog"라는 단어를 검색해 봅시다 압축 된 JSON 형식은 눈으로 읽을 때 조금 어려우므로이를 온라인 JSON 파서에 복사합니다

이제 훨씬 나아! worklog 요소를 찾으십시오 (API 요청을했을 때 필드를 지정하지 않았으므로 많은 양의 데이터가 표시됩니다) 그곳에! 각 작업 로그에 대한 모든 정보는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작업 기록은 "timeSpent"필드에 저장됩니다 형식은 사용자가 입력 한 내용 (025h 또는 25m)에 따라 분 또는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표준 단위를 원한다면 "timeSpentSeconds"를 사용하고 수동으로 계산해야합니다 작업 로그와 관련된 주석은 "주석"필드에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작업 로그를 가져 오는 단점은 반환 된 작업 로그의 한계가 있다는 것입니다 "maxResults"필드는 제한이 20임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문제에 20 개 이상의 작업 로그가 있으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문제마다 모든 작업 로그를 제대로 가져 오려면 다른 방법을 사용해야합니다 이전과 같은 요청 URL을 사용하지만 "json"접미어를 "/ worklog"로 변경하십시오 이제이를 JSON 파서에 복사 해 봅시다 (우리가 관심이없는 분야를 최소화하자) 이번에는 API가 작업 로그 만 반환하고 다른 모든 입력란은 삭제되었지만 형식은 동일합니다

결과에 제한이 없습니다 "maxResults"는 항상 "총"작업 로그 수와 같습니다 그러나 템포 시트 시트 플러그인을 설치 한 경우 그들은 더 많은 사전 작업 로그 쿼리를 할 수 있도록 자신의 출퇴근 시간 기록 용지 API를 제공했습니다 Tempo 작업 표 APi는 특정 사용자 및 날짜 범위에 대해 작업 로그를 쿼리 할 수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JIRA REST API와 매우 유사합니다 이 매개 변수를 요청 URL 끝에 추가하면 완료됩니다

안타깝게도, Tempo API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각 사용자에 대해 작업 로그 보고서를 가져 오는 방법에 대한 대체 방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나는 곧 다음 비디오에서 당신을 보여줄거야 시청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 튜토리얼 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