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在印度的慘狀:蘋果公司苦心經營10年,卻只占2.5%市場份額

인도의 비극적 인 iPhone : Apple은 10 년 동안 열심히 일했지만 시장 점유율의 25 % 애플은 인도 시장에서 10 년 동안 아이폰을 판매했는데 왜 인도 시장의 2

5 %를 차지하는가? 이 질문은 애플 CEO Tim Cook에 대해 생각할 가치가있다 인도 휴대 전화 시장 조사 보고서가 발표 잘 알려진 시장 조사 업체의 대위법 및 IDC는 4 분기에, 12 월에 작년에, 또한 최대 25 %를 차지하면서 9월 작년로, 애플의 아이폰, 인도 시장 22 %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시장 점유율 이와는 대조적으로 한국의 삼성 휴대폰, 중국의 Xiaomi, Oppo / Vivo 및 기타 휴대 전화 브랜드가 인도 휴대폰 시장의 80 %를 차지했으며, 이들 휴대폰 브랜드는 지난 5 년간 인도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애플의 1 년짜리 출하량은 삼성 전자와 샤오 미 (Xiaomi)의 출하량의 2 개월 밖에 안되며, 인도 시장에서 애플의 모습은 너무 비참하다 이 결과의 이유는 무엇입니까? 미국 금융 매체 인 CNBC는 두 가지 이유를 분석했다 1 iPhone 가격이 너무 높아서 인도 사람들의 경제성을 초과합니다

잘 알려진 시장 조사 업체 인 Counterpoint와 IDC가 발표 한 자료에 따르면 인디언들은 약 150 달러에 휴대 전화를 살 수 있습니다 애플의 최신 iPhoneX 폰은 인도의 924,300 루피 (1450 달러에 해당)로 평범한 인도 사람의 10 배에 해당한다 아이폰 8의 가격은 1040 달러에 해당하는 66,120 달러로 매우 비싸다 인도 정부가 높은 관세를 부과하기 때문에 인도의 애플 전화 가격은 매우 높다 심지어 하이 엔드 휴대 전화 시장에서 (가격은 $ (450) 휴대폰 위), 애플은 시장 점유율을 잃었 – 리서치 회사의 대위법 데이터가 보여 그 아래로 2017 년 같은 기간에 2016 년 59 %에서 하이 엔드 시장에서 애플의 점유율, 35 %이며, 가장 인기있는 하이 엔드 휴대 전화는 다른 중국 휴대 전화 브랜드입니다

하나는 5를 더한 것입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휴대 전화 시장 인 인도에서는 중국 브랜드가 이미 애플을 완전히 부추 기고있다 2 애플의 휴대 전화는 소프트웨어 로컬 리 제이션에서도 만족스럽지 못하다 "인도 휴대 전화의지도 서비스는 인도의 농담"이라고 인도 시부야에서 운전 기사가 말했다

CNBC의 기자들은 인터뷰에서 10 명 이상의지도 서비스를 접하게됐다 이것은 애플의 휴대 전화 소프트웨어 시스템이 인도에서 충분히 현지화되지 않았 음을 보여준다 또한 인디언들이 Car, 많은 자동차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가장 기본적인 지역 내비게이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Apple, Carplay를 뱉어 낼 수있는 또 다른 서비스가 있습니다 그것은 인도의 원래 단어의 많은 인식하지 못하는뿐만 아니라 영어 회화의 독특한 인도가 아닌 표준 발음을 항상 인식되지 않기 때문에 애플의 휴대 전화 음성 비서 시리에 관해서는, 인도 사용자는 불만 – 대조 구글의 모바일 조수 인 아마존의 알렉사 (Alexa)는 잘 알려져 있었고, 후자의 두 회사는 작년에 인도 시장에 진출했다 애플이 인도 시장에서 서비스에 주목해야 할 필요가있는 것 같다

2006 년 애플이 인도에 진출하여 인도에 소프트웨어 개발팀을 세웠지 만 선점 효과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해 많은 새로운 것들이 생겨났다 인도 시장에 진입 한 회사는 삼성이나 중국의 휴대 전화 제조업체만큼 시장이 좋지 않으며 소프트웨어 서비스면에서 구글이나 아마존만큼 좋지 않다 이것은 애플 임원들의 인도 시장에 대한 이해와 관련이있을 수 있으며, 2012 년 애플의 CEO 자리를 인수 한 팀 쿡 (Tim Cook)은 인도 시장을 "작은 시장"(소규모 시장)으로 정했으나 2016 년까지는 인도 시장에 주목해야합니다 인도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휴대 전화 시장이되었습니다 2016 년에 쿡은 애플 CEO로 4 일 동안 인도를 방문했습니다

쿡은 인도 볼리우드 스타들과 사진을 찍었습니다 인도를 방문하는 동안 요리와 볼리우드 엔터테인먼트 스타는 인도의 사람들이 크리켓을 매우 좋아 보았다 모여, 가장 중요한 것은, 그는 또한 하이 데 라 바드, 인도의 남부 도시에서 여성의 대학을 방문 Cook은 Hyderabad Women 's University 학생들과 커뮤니케이션합니다 이 사진을 다시 보면, 나는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읽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하이데라바드 여자 대학의 요리사와 학생들, 그리고 사진에서 가장 열린 컴퓨터는 인도의지도를 보여준다

이러한 시나리오를 통해지도 서비스의 중요성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Hyderabad는 또한 Apple이지도 개발 센터를 설립하려고하는 도시이기도합니다 인도에서 아이폰의 비극적 인 상황을 뒤집기 위해, 쿡은 다른 킬러에서 벗어나 더 많은 애플 매장을 만들었다 쿡은 또한 현재 공급 채널에서 분할 선을 훔치기 위해 중국 기업을 설립, 레이 6 월이 트릭은 오포이며, 생체는 분할을 훔쳐 후, 기장은 "세계에서 처음으로 휴대 전화 제조 업체의 매출이 급감 한 후 성공적으로 반전"이 될 수 있습니다 맞아 쿡은 2017 년 4/4 분기 전화 회의에서 인도에 더 많은 매장을 만들고 배송 채널을 확장하며보다 성숙한 개발자 생태계를 구축하고 인도 시장에서 아이폰을 더욱 경쟁력있게 만들겠다고 말했다

"더 많은 문제들보다 인도 시장에서 더 많은 기회를 보았습니다"라고 Cook은 자신있게 말했다 그러나 그는 또한 2 년 전인 2016 년 인도 시장의 책임자로 지명 된 산 제이 카울 (Sanjay Kaul)이 지난 달 발표 한 심각한 문제, 즉 애플 인도 시장 임원들의 충격에 직면 해있다 아이폰의 출하량이 좋지 ​​않다는 이유로 애플이 출발 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애플은 2017 년 말까지 인도에서 1 천만 대의 아이폰을 판매 할 계획이지만 실제로는 3

5 ~ 4 백만 대의 아이폰 만 판매 할 전망이다 전 애플 경영진 Sanjay Kaul Sanjay Kaul의 전임자 인 Michel Coulomb 역시 5 년 연속 인도 시장의 불만족스러운 성장률 때문에 Cook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지금은 애플이 로우 엔드 및 하이 엔드 휴대 전화 브랜드의 휴대 전화 브랜드의 이중고에 의해, 인도에서 내부 및 외부 시장에 직면하고 있다는 것, 쿡은 아마 단지 기적이 일어 기대, 인도에서 단기 아이폰의 시장 점유율을 향상하고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