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do On-Page SEO for your Ecommerce Site

안녕하세요, OSI 제휴 소프트웨어가있는 Robert Kilonzo입니다 그리고 오늘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에서 SEO를 수행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이 동영상은 SEO 기본 사항을 안내하여 고객이 당신을 찾습니다 웹 사이트 또는 페이지를 디자인 할 때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사항 고객에게 가치를 부여하고 훌륭한 사용자를 만들고 싶다는 것입니다 경험 이 비디오에서는 Zappo'scom에서 그들이 무엇인지 알아 봅니다

고객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하기 그리고 이것은 페이지입니다, 우리가 보게 될 예제 페이지 고객이 귀하를 쉽게 찾을 수있게하거나 전자 메일을 실행할 때, commerce 웹 사이트에서 귀하의 페이지에 올바른 키워드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에 키워드를 찾고, Google 광고 단어에 로그인하고 Google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입안자; 이는 훌륭한 도구이자 리소스입니다

타겟팅하려는 키워드 검색 범위를 좁히면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하고자하는 키워드;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이 키워드를 사용하고 싶다 제목, 메타 설명 및 URL Zapppo가 한 일을 살펴 봅시다 Zappo 's가이 페이지의 순위를 매기려고합니다 가브리엘라 호샤 (Gabriella Rocha), 그리고 제목을 보면 그들이 가지고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의 제목에 Gabriella Rocha라는 키워드를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키워드를 메타 설명에 표시하고 URL을 보면 너는 그들이 URL에 Gabriella Rocha를 사용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동일하다 상점에서하고 싶은 일 유리 또는 양식 또는 명함을 판매하는 경우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경우 귀하와 관련된 키워드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생성물; 당신은 그것들을 제목, 메타 설명, 및 URL에

또한이 키워드를에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콘텐츠 모든 제품, 서비스 또는 페이지에 대해 콘텐츠는 고유합니다 사용자가 가질 수있는 크고 독창적이며 가치있는 콘텐츠를 만듭니다 사용하고 감사하고,이 가브리엘라 호샤 예제를 보면 Zappo 's가이 부츠에 제품 정보를 제공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은 상세한 제품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똑같은 것을하고 싶습니다 당신 고유하고 상세한 콘텐츠를 원하고 그 키워드를 함유량; 그러나 내용이 중복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부 온라인 상점 및 비즈니스는 정보를 직접 가져옵니다 제조업체의 페이지에서 붙여 넣기하십시오

너는하고 싶지 않아 제품을 설명하는 고유 한 콘텐츠를 찾고 싶습니다 및 귀하의 페이지 이미 페이지가 설정되어 있고 온라인 상태이고 원하는 경우 중복 콘텐츠가 있는지 여부를 다시 확인합니다 여기에 도구가 있어요

당신이 그 일을하도록 도와 줄 수 있다면, 나는 세 가지 간단한 도구를 제공 할 것입니다 용도 첫번째 것, Copyscape; Copyscape에 들어가서 웹 사이트에 입력하십시오 Copyscape는 검색을 수행하고 귀하의 사본이있는 경우 찾을 것입니다 웹상의 콘텐츠

복제본을 찾는 데 사용할 수있는 훌륭한 도구 콘텐츠를 검색하거나 중복 된 제목과 설명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메타 설명, SEO 스파이더 도구 인 Screaming Frog의 무료 도구입니다 이것을 다운로드하십시오 도구를 설치하고 설치하여 복제본이 있으면 찾으십시오 제목 및 페이지 설명, 메타 설명 마지막으로 사용할 도구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이트 링크; Siteliner로 이동하여 웹 사이트 도메인에 들어가기 만하면됩니다 가기; 이렇게하면 중복 된 콘텐츠를 찾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음으로하고 싶은 일은 원하는 웹 사이트에 이미지가 있다면 귀하의 키워드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최적화하십시오 Zappo 's에는 많은 이미지가 있습니다 그들의 신발을 보여라

매장에 제품이 있거나 이미지가 있거나 해당 웹 사이트에 이미지가있는 경우 해당 이미지를 사용하고 당신의 키워드를위한 그 (것)들; 당신은 그 이름을 갖고 싶고, 그 키워드를 가지고 싶습니다 그것과 관련된, 대체 텍스트를 원한다; 그 이미지에 사용 된 모든 것, 그것을 최적화하십시오 페이지의 SEO 및 사용자 경험에 위대한 다음 일은; 할 일 페이지로드 속도는 얼마입니까? 페이지 속도 하중? 이 예제를 살펴 보겠습니다 들어가면 Enter를 클릭하십시오 그것은 일어난다

정말로, 정말로 빨리 웹 사이트로드 시간이 오래 걸리면 고객을 잃어 버리고 순위에 좋지 않습니다 당신의 스피드 테스트를해라 페이지를 만들고 페이지를 최적화하여 페이지가 실제로로드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빠른

이 페이지에는 소셜 네트워킹 탭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 탭들 고객이 페이지에서 정보를 공유하고 공유 할 수 있도록합니다 정보가 독특하고 가치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친구, 또는 나중에 방문하기 위해 저장합니다 사회를 포함시키다 네트워킹 공유 단추를 사용하면 순위를 올리는 데 도움이되며 사용자에게 훌륭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명심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내비게이션입니다

얼마나 쉬운가요? 웹 사이트를 탐색하거나 제품을 찾으십니까? 우리가 Zappo 's를 보면, 우리는 그들이 빵 부스러기를 잘 사용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빵 부스러기를 보아라 네비게이션은 제품에 도달하기 위해 취한 경로를 보여줍니다 당신 신발, 부츠, 그리고 가브리엘라 호차를 가져라 이 빵 부스러기는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고객이 쉽게 탐색 할 수 있지만 도움을받을 수도 있습니다

순위 및 키워드에 대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생성물 마지막으로 기억해야 할 것은 페이지를 만드는 것입니다 여러 브라우저 및 여러 장치를 통해 웹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사파리, 크롬, 파이어 폭스, IE와 같은 모든 브라우저에서 귀하의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이 모든 브라우저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액세스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모바일 장치, IPhones, IPads, 일반 컴퓨터를 통해; 이러한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서 테스트하고 다음을 통해 액세스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플랫폼 및 브라우저 따라서 당신이 당신이 페이지에 SEO하고있을 때 명심하고 싶는 것; 다시 말하지만, 귀하의 키워드를 사용하여 제목, 메타 설명, URL; 고유 한 콘텐츠를 사용하고 콘텐츠에 키워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미지를 최적화하고 이미지가 키워드를 입력 한 다음 소셜 공유 버튼을 포함하십시오

귀하의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로드 속도가 빠르고, 탐색 경로 탐색 기능이 있어야하며 전체 웹 사이트 및 전자 상점은 여러 브라우저 및 여러 장치 이 비디오를 시청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EO 가이드 라인에 이러한 내용이 반영되기를 바랍니다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를 더 효과적으로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네가주는 것을 기억하라 고객 가치를 창출하고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창출하십시오 조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