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Exploring Use of Hashtags in Graph Search

(이미지 출처 : Mashable) 스콧 말론 소셜 미디어 패권에 대한 트위터와의 페이스 북의 싸움은 곧 싸움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해시 태그 월 스트리트 저널 – 이름없는 여러 페이 스북 출처를 인용하면서 – 미디어 거대 기업은 대화를 그룹화하여 해시 태그를 만드는 방법으로 해시 태그를 통합하려고합니다 검색 가능

트위터가 해시 태그를 사용하는 유일한 서비스는 아닙니다 Google + 및 Facebook 소유 Instagram 또한 그들을 사용하십시오 그럼 왜 페이스 북은 해시 태그 열차를 뛰어 다니려고합니까? 작가 CNET은 그 사이트가 자사 브랜드의 일부를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페이스 북은 분명 그래프 검색 (Graph Search)의 도입으로 검색을 통한 게임을 시도하고있다 따라서 콘텐츠를보다 잘 구성하기 위해 마침내 해시 태그를 추가하면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 Mashable notes Graph Search는 아직 유아 단계에 있습니다 현재, 의존적입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위치, 친구 및 좋아하는 것을 입력 할 수 있도록 – 성장할 여지가 있습니다 "해시 태그 지원을 추가하면 해당 검색 기능이 확장되어, 사용자가 #Elections 또는 #HarlemShake와 같은 특정 주제를 기반으로하는 공개 게시물을 조정합니다 게다가

" 해시 태그가 아직 Facebook에 게시되지 않았지만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그래프 검색을 돕는 단계 이 사이트의 검색 인프라 팀 구성원은 목요일에 페이스 북 그래프 검색에서 검색 가능하게하기 위해 게시물 및 주석의 색인을 생성하기 시작했습니다 페이스 북이 해시 태그를 사용자들에게 선 보이기로 결정했다하더라도 TechCrunch의 작가 그 생각은 스윙과 실패 일 가능성이 높다 "대부분의 게시물이 공개 된 Twitter와는 달리 Facebook에는 대부분 일정 수준의 개인 정보가 있습니다 따라서 해시 태그를 클릭하면 공개 소식과 설정 한 소식 만 표시됩니다

태그를 언급하는 당신에게 보일 수 있습니다 " 슬레이트 (Slate)의 한 작가는 페이스 북 사용자들이 해시 태그 (hashtags)를 최대한 활용하지 못할 수도 있다고 말한다 그러나 광고 수입 측에 : 아이디어는 그랜드 슬램이다 "해시 태그 아이디어는 사용자의 관점에서 생각할 때 어색한 듯하다 오히려 독창적입니다

비즈니스 관점에서 볼 때 움직이지 않습니다 사용자에게 더 많은 광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보다 효과적인 광고를 게재하는 것입니다 " Facebook은 해시 태그 채택 여부를 공식적으로 밝히지 않았습니다 회사 대변인은 소문이나 추측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