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mmerce SEO Tutorial – Part 2

우리가 공유 한 마지막 비디오에서 전자 상거래 SEO 비디오의 두 번째 부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온라인 상점으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유용한 6 가지 도움말 중 3 가지 이 비디오의 제 1 부는 아래의 설명에있는 링크를 확인하십시오

이 비디오에서 앞으로 나아갈 다음 세 가지 팁을 살펴볼 것입니다 트래픽과 전환을 유도하기 위해 마지막에 몇 가지 보너스 팁이 있습니다 놓치고 싶지는 않으므로 순위 번호 4 번을 살펴 보겠습니다 지역 검색은 SEO에서 중요한 트렌드가 될 수있는 지역 검색입니다 트래픽 및 전환에 큰 영향을 미치지 만 많은 기업은 전자 상거래 웹 사이트에서이를 무시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카테고리를 선택하거나 제품 키워드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 순위를 결정할 수 있지만 전 채널 비즈니스 및 지역 키워드는 다음에서 나타나면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오프라인 검색으로 발걸음을 옮길 수있는 지역 검색 순위 번호 5에 온라인 상점을 열면 검은 모자가 사라집니다 전술 당신이 약간 시간 동안 SEO를하고있는 경우에 당신은 그 지난 몇 년 동안 Google로부터 많은 업데이트가있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들은 Google 펭귄과 팬더 업데이트입니다 전자 상거래의 경우 고품질 콘텐츠 및 백 링크 관련 웹 사이트에 수천 개의 제품이 있습니다

복제가 매우 쉽습니다 사이트의 제품과 중복되는 제품 설명이 많아서 중복 된 콘텐츠로 인해 신고가 이루어질 수 있으며 Google에서 발생할 수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금도 우리가 먹어 치우는 웹 사이트를 우연히 만나지 마라 제품 설명 및 블로그 게시물의 키워드는 오늘날의 시대가되도록 복제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귀하의 사이트에 콘텐츠 또는 키워드를 때우면 많은 백 링크에 대해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n Khmers 웹 사이트는 제휴 사이트에 배너를 넣어 뒤로 링크를 얻습니다 파트너 사이트를 여러 번 반복하면 사이트 전체 링크와 다시 연결됩니다 SEO가 염려하는 한 눈살을 찌푸리게합니다 최소한 3 개월에서 6 개월마다 철저한 백 링크 감사를 받으십시오 귀하의 SEO를 높이기 위해 뒤로 링크를 구축하십시오

귀하의 SEO를 정기적으로 감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어떤 링크를 발견하면 어떤 종류의 링크를 볼지 백 링크 프로파일 스파이웨어 링크를 사용하면 실제 상황에 빠질 수 있으므로 신속하게 제거해야합니다 네가 옳은 일을하고 있어도 Google 펭귄 문제 몇 가지 오래된 독성 백 링크는 순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이러한 것들을 무시하는 경향이있는 많은 시간 동안 사업 성장 그들은 벌칙을받을 가능성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우리는 거대한 이베이 (eBay)는 2014 년에 불이익을 당했으며 따라서 블랙 햇 서구는 절대적으로 아니오이며 종종 우리는 Google의 잘못된면에서 최선을 다하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에 대한 경계를 유지 마지막으로 우리가 SEO 순위 요소 번호를 설명하자 6 안전한 웹 사이트 만들기 2014 년 Google의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웹 사이트 사용자에게 웹 사이트 보안을 권장합니다 모든 사이트 특히 ekam 백조는 기본적으로 HTTP에서 HTTPS로 마이그레이션합니다 HTTP의 보안 버전은 전체 사이트를 안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2016 년 말에 신용 카드 세부 정보를 처리하는 결제 페이지 만 Google은 HTTPS로 이전하지 않은 사이트를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Chrome 브라우저는 방문자가 사이트를 인식하는 방식에 분명히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그들이 직접 영향을 미칠 수있는 자신감을 가지고 쇼핑 할 수 있는지 여부 전환율이 순위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표시되지 않도록하십시오 안전하지 않은 경우 HTTPS로 마이그레이션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블로그 게시물은 에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액세스 할 수있는 이전 프로세스 아래의 설명은 올바르게 단계를 따라야합니다 결국 귀하의 순위와 트래픽에 심각한 영향을 미쳐 결국 완료 될 수 있습니다 eka 자비 SEO에 대한 상위 6 팁 및 순위 요인 이제 우리는 세 가지 더 고객 사이트에 미친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사용한 보너스 팁 계속해서 Google이 추천하는 최고의 키워드 인 롱테일을 계속 시청하십시오

짧은 꼬리 위의 롱테일 키워드는 순위가 매겨지기 쉽고 또한 경향이 있습니다 롱테일 키워드를보다 효과적으로 목표로 전환하는 것은 중요성을 키울 수 있습니다 트래픽 및 도메인 권한의 양이 차례로 우리에게 싸울 기회를 제공합니다 짧은 꼬리 키워드 번호 두 사회 신호에 대한 순위의 통합 구매자가 제품을 좋아하는 경우 제품 페이지의 소셜 공유 버튼 소셜 미디어에서 공유하면 콘텐츠가 Google임을 Google에 알릴 수 있습니다 인기가 있으며 검색 순위를 높이고 소셜에서 브랜드 가치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미디어 번호 3은 사이트에서 재고가없는 제품을 삭제하지 않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실행중인 재고가없는 상품의 페이지는 Google에 제공되므로 색인을 생성 할 수있는 대규모 안정적인 콘텐츠 세트를 사용하면 다른 방법으로 사용자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제품이 재고가 있지만 다른 유사한 제품이있을 수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이 동영상의 두 번째 부분을 마치겠습니다 ekam 또는 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것 이 동영상이 유용하다는 것을 알았고 공유를 좋아하고 하이테크 거물에게 구독하십시오 벨 아이콘을 눌러 향후 모든 동영상에 알림을 보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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